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예약관련
  • A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 A
    온라인 예약은 승선 원하시는 날의 전 월 1~3일 경부터 오픈됩니다.
    (예시, 8월 승선을 원하실 경우 7월 1~3일 경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승선 시간표 조정 및 예약센터의 시스템 상황에 따라 예약 오픈 시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약은 당일 출항시간 1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 해당일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하루에 이용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특히 주말, 성수기에는 빠른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 A
    개인 정보 및 많은 이용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온라인 예약을 적극 권장합니다.
  • A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A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요금/약관"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출항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정도까지 출항이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변동됩니다.

    일반적으로 유람선은 비정기 운행을 하기 때문에 인원모집이 되는 상황에 따라 성수기에는 오전 7시부터 운행이 시작되어 오후 5시까지도 출항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이용객이 많지 않은 관계로 하루에 2~3대의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잦으며 출항 간격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보완하여 예약센터를 통해 정기선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항시간은 홈페이지 메뉴 온라인 예약에서 날짜를 선택하시면 일정 확인이 가능하며 승선당일 티켓팅 마감시간(승선시간 30분 전) 전까지 매표소에 도착하셔서 승선권 수령 및 입장권을 구매해주시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 A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변경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A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현장매표는 첫 출항시간부터 순차적으로 선착순 매표 진행되며
    정확한 사항은 승선 당일 현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TEL 055-637-0070
승선관련
  • A
    한려수도 선상관광 + 장사도 해상공원 까멜리아 상륙관광(2시간)
    총 소요시간: 2시간20분

    내용: 선착장에서 승선 후 10여분 정도 이동하는 동안 한려해상국립공원을 유람 할 수 있으며 선상 관광 후 장사도에 상륙합니다. 장사도상륙 시간은 약 2시간으로 정해져 있으며, 이때 타고 가셨던 유람선이 장사도 근처 해상에서 대기하므로 2시간 후 반드시 해당 선박을 다시 타고 나오셔야 합니다.
  • A
    승선장소(티켓팅/승선권수령 장소)는 장사도유람선인 근포유람선입니다.

    예약을 완료하신 페이지 또는 예약조회 시 승선지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이용안내에 승선위치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승선지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근포1길 71
  • A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팅마감 전까지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으므로 티켓팅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A
    해상 날씨에 따라 유람선 출항이 통제되거나 출항하여 너울성 파도로 입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상 날씨는 변동이 잦아 며칠 전에 기상 예측은 어려우며 당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일 아침 파도, 바람, 안개로 인하여 해양경찰이 유람선 운항을 통제하는 경우 운항하지 못하며 해당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A
    출항 여부는 해상기상의 조류, 파도의 방향, 높이, 안개, 여러가지 요인으로 수시변동되므로 기상청의 예보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상 관련 출항여부는 미리 예측이 불가하며 승선일 해양경찰로 부터 출항 불가 통보를 전달 받는 경우 즉시 예약 고객님께 문자 통보합니다.
    문자안내가 전송되는 시점은 고객님이 출발하기 전, 또는 유람선사에 도착해서 문자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기상이 급격히 악화되는 경우에는 출항 직전에 취소되는 경우 또는 출항 후 다시 항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간혹 발생합니다.

    안개로 인한 출항이 통제되는 경우는 빠른 속도로 안개가 생기고 사라지는 경우가 잦으므로 안개로 출항이 일시 통제되는 경우 문자 안내를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직접 도착하셔서 안개 상황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출항 가능 여부는 당일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셔야 하지만 예약센터는 고객님께 편리를 제공하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 안내는 고객님 위치 또는 지역, 단말기 상태에 따라 문자가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든 안내 문자는 의무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A
    승선 당일 날씨가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정상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고객님께서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에 따라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전에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셔서 이틀 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2016년 1월 25일부터 유람선 승선 시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국민안전처)

    유람선을 승선하는 모든 인원은 신분증을 제시해야 승선이 가능하며어린이 및 아동은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분증 미소지하여 승선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어린이의 경우 등본, 의료보험증 등으로 신분 확인이 가능하며 만일 신분증 분실 등으로 지참하지 못한 경우 사진, 사본 등으로도 대체 가능하시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승선절차 [티켓팅 하는 방법]

    1. 할인된 금액으로 온라인 예약을 한다.
    2. 승선 당일 티켓팅 마감시간 전까지 매표소에 방문한다.
    3. 예약자 이름, 연락처 또는 예약완료 시 안내받은 QR 코드를 창구 리더기에 찍으면 간편하고 빠르게 예약 조회 및 승선권 수령이 가능하다.
    4. 승선권 수령과 동시에 입장권을 구매한다.
    5. 출항 및 승선 안내 방송에 따라 신분증 확인 후 질서있고 안전하게 승선하여 출발 !!

    * 티켓팅 마감시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않으면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습니다.
결제관련
  • A
    저희 예약센터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및 채무지급보증계약이 체결되어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A

    신용카드와 ARS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A
    예약하실 때에 결제요청 단계에서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승선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메일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 A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평일 기준 1-2일 내 환불됩니다.
  • A
    승선권은 유람선이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장사도 해상공원 입장료는 장애인 및 군경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 할인 안내 ***
    - 장애인 : 1~3급 본인포함 동반 1인까지 추가할인, 4급은 본인만 할인
    - 군경 : 정복착용 군인(이병~병장에 한함)
    - 통영시민할인 : 대인 5,500원 /중고등 5,000원 할인 (소인할인없음)
    - 유공자, 경로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 A
    장사도입장권은 유람선사 매표소에서 승선권 발권 시 함께 매표합니다.

    온라인 예약 시에도 현장에서 별도로 승선권 수령과 동시에 장사도 입장권을 매표하셔야합니다.

    *** 입장료 안내 ***
    1. 어 른 : 10,000원
    2. 학생 (중. 고등학생) : 8,000원
    3. 어린이 (만2세이상) : 5,000원
    4. 장애인 : 5,000원
    - 1~3급 본인포함 동반 1인까지 추가할인 / 4급은 본인만 할인
    - 군경, 학생은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체 할인 적용시 ***
    1. 중.고등학생 단체(30명이상) : 6,000원
    2. 어린이 단체(30명이상) : 4,500원
    ( 어른은 단체가 없습니다 )
  • A
    영수증은 결제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만일 이메일 누락, 오류 등으로 영수증을 발송받지 못하신 경우 조회/변경/취소 또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기타관련
  • A

    장사도공원 내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며 섬 전체가 금주,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만일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장사도 해상공원 입장 시 핸드백 등 작은 소지품 가방은 상관없으나 배낭 등의 큰 가방은 입장 시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
    장사도 내에는 숙박시설이 없기 때문에 숙박이 불가하며 취사 또한 불가합니다.
  • A
    장사도 기념품 상점과 간단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으며 커피, 생수 등의 음료수는 자판기 및 각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이외 식사가 가능한 식당은 없습니다.
  • A
    소형 유모차는 입장이 가능하오나 휠체어는 입장이 불가 할 수 있으며 두가지 모두 대여가 불가 합니다.
  • A
    거제장사도유람선 바로 앞 거대한 주차장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수기와 같이 이용객이 많은 시기에는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A
    유람선 및 장사도는 시각장애 도우미견을 제외한 애완동물은 소형만 가능하며 이동가방에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배에선 나올 수 없으며 장사도에선 산책이 가능합니다.
  • A
    장사도는 명절 하루전 날 휴무를 실시하며 그 외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장사도 해상공원의 추가 휴무실시 또는 태풍, 너울성 파도 등 해상 기상이 좋지 않아 유람선의 접안이 어려울 때는 장사도 입도가 불가합니다.

    유람선사는 장사도 휴무일에도 기상이 좋을 경우 일반 유람코스를 운행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추천맛집
Loading...